본문 바로가기
리뷰

고덕 분위기좋은카페 '보니또' 카페 추천!

by 이리마 2024. 2. 12.
728x90

안녕하세요, 이리마입니다! 지금부터 제가 최근에 방문한 고덕의 디저트카페 '보니또'에 대해 소개해 드릴 예정입니다. 제가 이곳을 선택한 이유는 바로 '보니또'가 고덕에서 찾을 수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로, 제게는 특별한 추억이 담긴 곳이기 때문입니다.

고덕 보니또

'보니또'는 경기 평택시 함박산4길 37-3에 자리잡고 있어요. 이 곳은 서정리역에서 차로 약 9분, 고덕수변공원에서는 차로 단 3분 거리라는 점에서 교통이 편리한 곳이란 걸 알 수 있습니다. 이런 편리한 위치는 언제든지 쉽게 찾아갈 수 있는 곳이라는 점이 큰 장점으로 작용했습니다.

햇살이 좋은 '보니또'

매일 아침 10시부터 저녁 8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으며, 수요일에는 휴무입니다. 이 점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또한, 매장 뒤편에는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주차도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내부에는 화장실이 마련되어 있어 이용이 편리하고, 무선인터넷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며, 단체 이용도 가능합니다. 결제는 네이버페이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매장을 들어서자마자 눈에 들어오는 것은 '보니또'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인테리어였습니다. 천장이 높아 넓은 공간감이 느껴지고, 우아한 분위기가 펼쳐져 있습니다. 바닥은 반짝반짝 빛나고, 테이블은 2인부터 4인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한쪽에는 담요도 준비되어 있어 추운 날씨에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웅장한 분위기 '보니또'

'보니또'는 고덕 카페로, 좋은 재료를 사용한 커피와 다양한 음료, 그리고 와플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와플은 모두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서 안심하고 즐길 수 있어요.

시그니처는 와플

이날 저는 사과잼 와플과 블루베리 스무디,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는데, 와플이 나오자마자 그 크기와 맛에 감탄했습니다. 아이들도 좋아할 만큼 달콤하고 부드러웠습니다. 음료도 디저트와 잘 어울렸습니다.

기분좋고 유쾌한 단맛

카페의 사장님도 매우 친절하셔서 더욱 좋았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뽀로로 음료도 준비되어 있으니, 가족 단위로 방문하셔도 좋습니다.

친절하신 사장님

고덕에 놀러가신다면, 이 '보니또' 카페를 꼭 방문해보세요. 고덕 분위기좋은카페에서 특별한 휴식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저는 다음에 고덕에 갈 기회가 생기면 '보니또'를 꼭 다시 방문할 예정입니다. 고덕 디저트카페 중에서도 '보니또'를 강력 추천합니다!

이런 경험을 통해 저의 일상이 한층 더 풍요로워졌습니다. '보니또'에서의 경험은 저에게 소중한 추억이 되었고, 이를 여러분과 공유하게 되어 기쁩니다. 맛있는 음식과 좋은 분위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보니또', 여러분도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이렇게 말하면서도 제 마음 속에서는 '보니또'의 맛있는 와플과 커피가 그립습니다. 특히 그곳의 사과잼 와플은 정말 최고였습니다. 와플을 먹으면서 느꼈던 그 달콤함, 부드러움, 그리고 풍부한 맛이 지금도 입 안에서 맴돕니다. 그리고 그곳의 아메리카노도 잊을 수 없습니다. 적절한 산미와 향, 그리고 깊은 맛이 풍부했습니다. 이런 맛과 분위기, 그리고 친절한 서비스 때문에 '보니또'는 저에게 특별한 곳이 되었습니다.

 

보니또
주소 : 경기 평택시 함박산4길 37-3
영업시간 : 10:00-20:00(수요일 정기휴무)

 

보니또 : 네이버

방문자리뷰 66 · 블로그리뷰 52

m.place.naver.com

728x90